July 15-24, 2022

보도자료

‘사흘 남은 2022 부산국제모터쇼’ 볼거리・체험거리 싣고 쾌속질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12회 작성일 22-07-22 10:26

본문

사흘 남은 2022 부산국제모터쇼

볼거리체험거리 싣고 쾌속질주


- (Car)~ 이 맛이지! 볼거리체험거리먹거리 다 갖춘 부산국제모터쇼

- 이번 주말 여기 어때?! 신상 핫플, 2022 부산국제모터쇼

- 4년 만에 돌아온 자동차 축제, 뜨거운 관심 속에 쾌속질주

- 최초 공개 신차를 만날 최후의 기회, 사흘 남은 부산국제모터쇼

- 주말N 자동차축제로! 가성비, 가심비 다 잡는 나들이 명소

- 2022 부산국제모터쇼, 724()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 


넥스트 모빌리티, 축제가 되다(Next Mobility, A Celebration)’를 주제로 지난 15일 막을 올린 ‘2022 부산국제모터쇼가 폐막까지 단 3일 남았다. 장마와 폭우 속에서도 예상보다 많은 관람객이 벡스코 전시장을 방문해, 4년 만에 돌아온 자동차 축제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. 부산국제모터쇼 사무국에 따르면 개막 후 지난 21()까지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은 약 30만 명이며 이 중 14만 여 명이 토요일과 일요일에 찾아온 이들인 만큼, 다가오는 주말에도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. 이번 주말 부산국제모터쇼로 향할 이들을 위해 자동차 축제를 더 알차게, 더 구석구석 즐기며 가성비 최고의 나들이로 만드는 방법을 공개한다.

 

 

자동차 축제, 여행의 시작 #완성차 부스 #아이도, 어른도 카(CAR)~

 

부산국제모터쇼에 입장했다면 눈호강부터 제대로 하는 게 순서. 벡스코에서 세계 최초국내 최초로 공개한 후, 장안의 화제로 떠오른 신차들을 직관하고 탑승해 보는 건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다. 하지만 여기서 끝내면 손해다. 어른 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축제가 곳곳에 준비돼 있다.

 

자동차 덕후들을 설레게 한 아이오닉 6의 매력, 아이들도 즐길 수 있다. 현대 부스에서는 아이오닉 6로 주행하는 VR체험, 아이오닉 충전소 모형 만들기, FIFA 월드컵 슈팅게임 등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.

어린 자녀와 함께라면 기아 부스를 놓치지 말자. 미끄럼틀과 그네를 설치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공간을 마련했고, 인생 세 컷을 찍으며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.

 

 

자동차 축제, 여행의 기술 #이색 체험 #체험하고 득템하고

 

부산국제모터쇼가 가족, 연인, 친구 그 누구와 가도 좋은 건 다양한 부대행사가 줄을 섰기 때문이다. 남들보다 한발 앞서 신차를 타고 달릴 수 있는 제네시스 시승은 물론이고, 보다 이색적인 체험과 질주 본능도 즐길 수 있다.

 

야외에서는 전기이륜차부터 오프로드 차량, 극소형 전기차 시승에 이르기까지, 평소에 접해보기 힘든 체험을 선택해 짜릿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.

넓은 화면이 시선을 사로잡는 ‘e-스포츠체험관에서는 직접 레이스를 펼치듯 생생하고 스릴 넘치는 자동차 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.

 

방문객들 사이에서 이미 핫플로 떠오른 SK텔레콤 부스도 꼭 방문해 봐야할 곳이다. 놀이기구처럼 생긴 ‘UAM(도심항공교통) 탑승 가상현실 시뮬레이터에 오르면 VR기기를 통해 부산역에서 동백섬까지 10분 만에 이동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.

 

자동차 축제에서 자동차를 득템할 행운의 기회도 있다. 현대와 기아에서는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. 10대의 자동차 선물 중 아직 4대의 주인이 될 기회가 남아있는 만큼, 경품 이벤트 참여도 빠뜨리지 말자.

 

자동차 축제, 여행의 마무리 #(CAR)보고 캬~ #비어페스타 #신상맛집 벡스코

 

여행에 음식이 빠질 수 없다. 전시와 체험을 마치고 나온 이들을 위해, 벡스코 야외광장에는 무더위를 날려줄 비어페스타(BEER FESTA)가 기다리고 있다. 수제맥주 5개사와 푸드트럭 9대를 오가며 취향에 맞는 음식을 고를 수 있고, 저녁엔 버스킹 공연까지 열려 여행의 맛을 더한다.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사흘간은 운영시간을 밤 10시까지 연장하는 만큼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.

 

부산국제모터쇼 관람 혜택은 행사장 밖에서도 이어진다. 모터쇼 기간 동안 가이드북에 나와 있는 가게에 방문할 경우, 모터쇼 출입증이나 온라인 티켓을 보여주면 10%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모터쇼가 열리는 벡스코 인근부터 해운대, 광안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체가 포함돼 있는 만큼 폭넓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.

 

부산시가 주최하고 벡스코, 한국자동차산업협회, 한국수입자동차협회, 한국자동차산업협동조합이 주관하는 [2022 부산국제모터쇼]에선 완성차 브랜드 6개를 포함해 SKT, 넥센타이어, 디앤에이모터스, 디피코 등 총 28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.

첨부파일

주최
주관
후원